디로그미리보기신고하기오전 08:3611°C0mm3.6km/hTime zone UTC+0900•회사일본에서 사온 간식 나눠드릴려고 소포장해서 가져왔당 #간식오후 05:0120°C0mm5.4km/hTime zone UTC+0900•회사대표님께서 사주신 컵빙수 ! 춥지만 맛있당#빙수#간식😍텐션2|기분5|재미3행복해마지막 로그에요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