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일본 여행 마지막 날 🩵
어제 저녁에 사놓고 못 먹은거 화장하면서 먹기
오랜만에 먹는 일본 찰떡아이스 ! 🤍
쇼핑하러 가는 길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다이소 꽤 크군요
한국어 짱 잘 썼다!! 하고 찍었는데 한국인 직원이 정말 정말 많았던 곳 ㅋ ㅋㅋㅋ ㅋ 거의 대부분 한국말하길래 놀랐다
마지막 저녁은 라멘먹을까하다가 유명한 덮밥 집에 웨이팅이 없길래 가다가 호다닥 들어와서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카레는 정말 맛있는데, 한국어로만 주의 사항이 3줄이나 써있어서 좀 불쾌했던 곳 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몰고다니는 윰2222
이번에도 자리 착석하자마자 바로 웨이팅 !
한국 거리인줄..?
원두 살까하다가 한국에서 사야지 ! 하고 바로 포기
왜 여기에 올리브영 간식이..? 진짜 베이글 칩 인기 대단하구나 싶었음
토마토 맥주가 유행이래서 하나 사봤다!
토마토 주스 + 맥주맛 = 그냥 따로 따로 즐기셔요.
열차타고 공항가는 길 !
벌써 마지막이라니 🥹🥹
😭
텐션0|기분-4|재미-3
우울
노을지는 모습이 예뻐서 📸
비행 중 ✈️
무사히 여행 끝 !
인천공항도 미리 크리스마스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5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