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일본 여행 3일차 : 교토 다녀오기 🍁
이번 일본 여행 중 처음 먹는 아침 식사!
저렴하고 영수증과 번호표과 귀여워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보통 사이즈의 규동
특급 열차타고 교토 가는 길 🚅
산넨자카 올라가는 길
사람 정-말 많다!!
🍁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 교토의 풍경
밑에서 바라보는 청수사
일본에서 회오리 감자 먹기 ㅋㅋㅋㅋㅋ
뭔가 웃기긴 한데 맛은 있더라..
나중에 교토 또 오게되면 교토에서 숙박하고
낮에 강 따라서 걷거나 자전거 타고싶었다!
오사카에 비하면 한적하고 예쁜 거리
ㅎㅎ헿 난바로 돌아가기 아쉬워서 괜히 조금 더 걸어다니는 중
난바 도착해서 저녁 먹기
오사카에서 마지막 저녁은 스키야키로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구운 두부가 너무 맛있고,, 우동 사리가 잘 어울려,,
구운 두부는 자꾸 생각난다구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2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