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애슐리퀸즈에서 다같이 회식🍖📸
애슐리 도착! 동대문점은 처음인데 어떠려나??👀
안내받은 자리~!
액자도 그렇고 뭔가 미국느낌🇺🇸
아직 식사도 하기 전인데 요거트 먹고싶다...
얼른 식사 하고나서 디저트로 먹어야지..! 참자!!
지나가면서 맥주이벤트 발견~!
오늘은 맥주를 먹으면 안되니까...참아야지😭
앱 푸시 동의 시 애슐리에서 생맥주가 무제한에 990원이라니 너무 좋다 !!!
저번에 갔던 곳보다 동대문점이 더 밝은느낌!
매장도 꽤 넓은 것 같은데 무엇보다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좋다🥰
초밥으로 본격적인 식사 시작~!
다들 두 접시씩 가지고온게 너무 웃기다
푸짐하게 먹을예정~~🍽️🍣🍝🍖
던던동대문점은 생선이 특히 맛있는 느낌!
신제품 무화과 케이크 너무 예쁘게 생겼다🍰
전체적으로 케이크종류가 너무 맛있었는데, 집어오기 편한 크기의 사이즈로 제공되는 점도 너무 좋았다!
그리고 치즈케이크 종류들이 드 너무 맛있어서 더먹고 싶었는데 ㅠㅠ 배불러서 더 못먹은게 너무 아쉬움😭
🧇☕️이모지 그대로 와플&커피~!
마무리로 🍨
베리 콩포트를 올려서 상큼 달달UP!
만족스러운 디저트의 마무리❤️
잘먹었습니다!!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1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