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2 금

프로필
디로그미리보기
비오전 08:34
icon
27°C
rain0.2mm
wind2.8km/h
Time zone UTC+0900
visit서울특별시 동자동 14-87
아닛,,, 커피 나오는데 20분이 넘게 걸린다고? 😢 주문 엄청 많이 들어온 금요일 아침. 회현역에서 주문하고 서울역 온건데도 20분 넘게 걸린다니 ㅋㅋㅋ
#스타벅스#카페
맑음오후 06:05
icon
29°C
rain0mm
wind12.8km/h
Time zone UTC+0900
visit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6길
리파인은 사당역에서 가까웠지만, 이 무더위에는 그 거리도 못 걸어가겠을만큼 너무 덥고 멀었다!!! 사진만 잘 나오는 여름 하늘
#풍경
맑음오후 06:15
icon
29°C
rain0mm
wind12.8km/h
Time zone UTC+0900
place리파인 사당
시음 3종 고를 수 있어서 우리가 열심히 고른 술 3개 댄싱사이더 화사, 맑은내일 유자, 서설 가장 궁금했던 서설이 있어서 좋았다! 바로 픽 ! 🤍
#🍻#이자카야#저녁
맑음오후 06:18
icon
29°C
rain0mm
wind12.8km/h
Time zone UTC+0900
place리파인 사당
기본 안주도 센스 장난아닌곳 그냥 모든게 맛도리
#🍻#이자카야#저녁
맑음오후 06:18
icon
29°C
rain0mm
wind12.8km/h
Time zone UTC+0900
place리파인 사당
종류별로 시음해보는 중
#🍻#이자카야#저녁
맑음오후 06:24
icon
29°C
rain0mm
wind12.8km/h
Time zone UTC+0900
place리파인 사당
우리의 픽은 댄싱사이더 화사! 스파클링 와인같아서 분위기내기 좋은 느낌 ✨
#맛있는거모아보기#🍻#이자카야#저녁
맑음오후 06:26
icon
29°C
rain0mm
wind12.8km/h
Time zone UTC+0900
place리파인 사당
맛있는건 한번 더 봐야해
#맛있는거모아보기#🍻#이자카야#저녁
맑음오후 07:52
icon
27°C
rain0mm
wind6.6km/h
Time zone UTC+0900
place리파인 사당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크림도 맛있으면 어쩌죠
#🍻#아이스크림#이자카야#저녁
맑음오후 09:07
icon
26°C
rain0mm
wind6km/h
Time zone UTC+0900
place우미노식탁
사당에는 이자카야가 꽤 많았지만, 그 중 고른 우미노식탁은 별로였다 😂 시끄럽고 작고 춥고 하이볼은 맛이 없던 .. 그런 곳 닭목살구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꽤 신기한 맛! 이건 집에서 해먹어도 되겠다 싶었다!
#🍻#이자카야#저녁
마지막 로그에요
route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프로필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