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아닛,,, 커피 나오는데 20분이 넘게 걸린다고? 😢
주문 엄청 많이 들어온 금요일 아침. 회현역에서 주문하고 서울역 온건데도 20분 넘게 걸린다니 ㅋㅋㅋ
리파인은 사당역에서 가까웠지만, 이 무더위에는 그 거리도 못 걸어가겠을만큼 너무 덥고 멀었다!!!
사진만 잘 나오는 여름 하늘
시음 3종 고를 수 있어서 우리가 열심히 고른 술 3개
댄싱사이더 화사, 맑은내일 유자, 서설
가장 궁금했던 서설이 있어서 좋았다! 바로 픽 ! 🤍
기본 안주도 센스 장난아닌곳
그냥 모든게 맛도리
종류별로 시음해보는 중
우리의 픽은 댄싱사이더 화사!
스파클링 와인같아서 분위기내기 좋은 느낌 ✨
맛있는건 한번 더 봐야해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크림도 맛있으면 어쩌죠
사당에는 이자카야가 꽤 많았지만, 그 중 고른 우미노식탁은 별로였다 😂
시끄럽고 작고 춥고 하이볼은 맛이 없던 .. 그런 곳
닭목살구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꽤 신기한 맛! 이건 집에서 해먹어도 되겠다 싶었다!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