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NY
우포늪생태관~산밖벌~우포늪출렁다리 코스 걷기
작년에 엄마랑 대대제방쪽 길을 걸었던 길이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다시 찾은 우포늪
오늘은 산밖벌쪽으로 걸어보기로 했다. 한가로운 시골길을 지나 크고 통통한 오리들이 정겹게 놀고있는 산밖벌 경치가 너무 여유롭고 좋았다. 정자에서 우포늪을 바라보며 커피랑 간식을 먹고 있으니 진짜 멋진 커피숍이 따로 없다~^^
엄마가 좀 더 건강해지셔서 계속 이렇게 좋은 경치들을 같이 보러 다녔음 좋겠다.
오후 12:07
0°C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SUNNY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