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NY
엄마 미용실 갔다가 점심 먹으러 양산 예향정 가서 점심 맛있게 먹고 더치앤빈에서 엄마가 좋아하시는 더치큐브돌체라떼 한잔 사서 소화도 시킬겸 바로 앞에 있는 양산 디자인공원에 산책감. 밖에서 보기에 작은 공원인줄 알았는데 규모가 제법크고 산책로랑 정원이 잘 꾸며져있어서 다음에 아침부터 와서 한바퀴 꼼꼼하게 둘러보기로 했다.
오후 02:48
0°C
오후 02:50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SUNNY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