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NY
생생정보통 보다가 창원에 이런곳이 있다고? 해서 엄마랑 어머님 모시고 급 발진해서 삼밀사에 다녀왔다.
창원편백치유의숲안에 있는 절인데 절 자체는 크지 않은데 도시랑 바다, 산을 한번에 다 내려다볼수 있는 경치가 멋진 곳이었다. 12지신상도 있고 불상조각물이 엄청나게 많아서 평범하지 않은 절로 기억될 것 같다.
오후 02:43
0°C
오후 02:51
0°C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SUNNY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