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NY
인스타보다가 황산공원에 해바라기가 펴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엄마랑 잠깐 다녀와보기로 했다. 좀 더 일찍 왔음 더 활짝핀 싱싱한 해바라기를 볼 수 있었을텐데 좀 아쉬웠지만 파란하늘 아래 노란 꽃들을 보니 더위에 지친 마음이 조금은 밝아진듯한 느낌이 들어 좋았다. 내년엔 더 일찍 와봐야지~~
오후 04:17
0°C
오후 04:22
0°C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SUNNY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