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윰이
일본 여행 2일차 : 유니버셜 🤍
어제 사 놓은 간단한 카레 컵밥 장국으로 여유롭게 아침 식사하기 !
유니버셜 가서는 딱히 먹을게 없을 것 같아서 아침도 먹어주기 😋
유니버셜 가려고 열차 기다리는 중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유니버셜 지구본과 함께 ! 🌎
첫번째 어트렉션은 귀멸의 칼날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스모크 치킨과 맥주는 추천 조합이길래 바로 구매
닭다리가 짱 크고 맛있어서, 점심은 이거 하나로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해리포터 입구 🫶🏻🖤
덕후를 울리는 BGM ,,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해리포터 성 !!
여기 어트렉션은 저녁에 다시 오고싶어서 가장 마지막 타임으로 예약했다 ㅋㅋㅋ 기대 중!
하늘이 흐려서 아쉽지만
그래도 닌텐도 월드도 구경 완료 ❤️💚
요시 머리띠 하고 요시 구경하는 요시 🦖
쿠파 어쩌구 어트렉션 타러왔다!
패스 사니까 안 기달려도 되는게 너무 좋아 🥹
이거 타고 너무 재밌어서 한국와서 닌텐도 산 사람 🥹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시간 맞아서 보러 온 공연까지 너무 재밌었다!
진짜 펑펑 터지고 불까지 나서 ㅋㅋㅋㅋ 스케일이 다르다 싶었어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온천하고 늦은 저녁 먹으러 야키니쿠 집 방문 !
무한 리필이구 지수가 노래를 부르던 우설 먹으러 왔다
마지막 샤베트도 맛있고 주류도 무제한으로 먹다보니 최구 !!!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4

윰이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