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_one신고하기오후 03:51—0mm0km/hTime zone UTC+0900참 재밌는 가 족이다. 아니 이건 가족이 아닌가. 눈에 보이는 대우가 참 어이가없으면서도 어른이라고 한마디도 못해야한다는게 참 짜증이 치민다. 그렇게 억울하신가😵텐션3|기분-2|재미-1당황마지막 로그에요U_one의 공유 로그 더보기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