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소
오후 03:35
—
ㅎㅎㅎㅎ 인스타에서 매일 보던 스탠드 왔어
진짜 개편함 미침... 왜 미리 안샀을까😢
어제 떡볶퀸 영상 봤는데 고구마 떡볶이라는게 있는거야
그래서 오늘 바로 시켜먹었어ㅎㅎㅎㅎ
달달매콤🥵🥵 완전 맛있었어
오뎅튀김 완전 속도 꽉차있어
하나가 그냥 신전 오뎅튀김 두개임
그리고 저녁에 유동국이랑 태양이랑
셰이프오브드림 개ㅐㅐ많이함ㅎㅎㅎ
재밌엇다
😙
텐션2|기분5|재미2
만족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다소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